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Travel 1/동남아

[태국/끄라비] 친구들과 10박 12일 연말 여행 - 고뎅 국수 @아오낭 비치

by ryootoori 2024. 5. 7.
728x90
반응형

날씨 머선 일. 저녁 먹을라 나서는데 또 다시 둠스데이다. 노곤하니 피곤해서 툭툭타고 이동. 비도 오고 뜨끈한 육수 생각나서 국수 먹으러 가기로 했다.

 

 

 

 

아오낭 비치 메인 스트릿을 조금만 벗어나면 갑자기 이렇게 슬레이트 임시 건물 구역(...)으로 들어선다. 여기에 로컬 맛집 고뎅 국수가 있다. 사실 뭐 메인 스트릿에서 걸어가도 되고. 사실상 메인 스트릿의 끝 (또는 시작) 으로 보면 된다.

 

 

 

 

고뎅 국수

https://maps.app.goo.gl/fBXY2KcNHpV6C37V6

 

고댕 국수(아오낭)타이누들 · Thailand, 238 4203, Ao Nang, Mueang Krabi District, Krabi 810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가격은 3~4천원. 세상에나 마상에나. 육수는 거의 똑같은 것 같고 내용물만 달리해서 메뉴 주문하는 식이다.

 

 

 

 

아무데나 알아서 앉으면 되고 선불로 주문한다. 관광객 워낙 많은 곳이라서 영어 메뉴도 밑에 있다. 막상 점원이 영어를 하는 것 같진 않은데, 손짓과 돈만 있으면 됩니다 (...)

 

 

 

 

육수가 진한 것이 내 취향. 맛있는데요? 그리고 고기도 넉넉하게 넣어주는 지라 든든하게 먹기 좋았다. 매일 먹기엔 물릴 것 같은데 나름 멀더라도 한 번 가볼만 하다.

 

 

 

 

타이 밀크티도 같이 주문했는데 너무 달아서 미각 마비. 그래도 얼음 희석시켜서 먹으면 괜찮다. 소화시킬 겸 근방 아오낭 절벽을 바라보며 산책. 넷이서 걸어다니니까 전혀 두려움이 없었다. 이래서 여럿이 좋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