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Travel 1/일본

[일본/도쿄] 3박 4일 후딱 다녀온 섬나라 - 하나조노 프리미엄 아울렛

by ryootoori 2025. 1. 10.
728x90
반응형

하나조노라고 하는 사이타마 현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울렛이 첫 번째 목적지. 일본 내 아울렛 중 최근에 생긴 곳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개발이나 운영 답사하기 좋은 곳이다.

 

 

 

 

하나가 일본어로 꽃이라는 뜻인데 그래서 그런가 도로 곳곳에 꽃이 보인다. 조경 아니고 그냥 자연스럽게 있는 것 같아.

 

 

 

 

하나조노 아울렛 위치

https://maps.app.goo.gl/Qeie5H6RcbSR2vnT9

 

Fukaya-Hanazono Premium Outlets · 169 Kuroda, Fukaya, Saitama 369-1244 일본

★★★★☆ · 아웃렛몰

www.google.com

 

 

주차하고 들어서자마자 뭐랄까 새 것은 아닌데 왜 귀티가 나는 느낌이지? 나 혹시 일제에 뭐 있나 싶었는데. 회사 분 코멘트가 그 느낌이 맞단다. 재료를 좋은 걸 써서 그런 거라고. 그래 아기돼지 삼형제의 벽돌집 같은 것이다.

 

 

 

 

명품 매장은 없고, 정말 근교 아울렛 느낌이라 해당 지역 주민들이 스타필드 같은 쇼핑몰 가는 모양새로 많이 오는 것 같다. 실제로 점심은 이 곳 푸드코트에서 먹었는데 학생들이 보이기도 하고.

 

 

 

 

특히나 푸드코트에서 훤하니 보이는 후지산의 모습이 절경이라 또 나름의 매력 포인트인 곳.

 

 

 

 

아, 참고로 대부분의 매장에서 면세 혜택을 제공하지 않고 있었다. 그래도 아울렛은 아울렛이라 이것 저것 저렴한 물건이 많았어서 나름 뭔가 사러 오기엔 시즌만 맞추면 나쁠 것 같진 않다. 단, 외국인 관광객에겐 아무래도 무리고, 현지 주민들 대상으로 봤을 때.

 

 

 

 

평일 오전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이스터 에그마냥 참여형 QR 코드 이벤트가 군데 군데 보였다. QR 코드 누르면 현 위치가 보이고 뭐 다 모으면 뭐 주는 식인가보다. 아울렛 전체를 둘러보게 하는 게임.

 

 

 

 

푸드 코트는 거의 메뉴별로 다양하게 있고 가격대도 나쁘지 않았다. 요즘 국내 물가가 더 미쳐서 약간 작년 물가처럼 느껴질 지경이었음. 한식, 분식도 보이고요.

 

 

 

 

잘 둘러봤고요. 다음 일정으로 향하겠습니다. 아, 중간에 들른 휴게소.

 

 

 

 

아마 동네가 작아서 휴게소도 작아 보이긴 하는데 나름 스타벅스도 있고 해서 커피도 사고 야무지게 돌아다녔습니데이. 가는 길에 먹을 도라야끼도 사고, 가격은 싸진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