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Travel 1/Where to go 맛집

[서울/도봉] 산행 후 훈제오리 맛집 @옛골토성

by ryootoori 2024. 3. 18.
728x90
반응형

템플 스테이 체크아웃하고 도봉산역으로 내려갑니다. 늦잠 자느라 아침 공양을 못해서 내려가서 든든하게 먹기로. 어차피 사람이 셋이라 푸짐한 한 상 가능할테니.

 

 

 

 

절에 올라올 때도 한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은근 돌이 많은 경로라, 내려올 때도 40분? 남짓 걸렸던 것 같다. 쭉 등산로를 지나 초입을 빠져나오면 역 근처에 식당이 몰려 있다.

 

 

 

 

https://maps.app.goo.gl/72rMA3iftYcELkLKA

 

옛골토성 도봉산점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산4나길 43

★★★★☆ · 음식점

www.google.com

 

 

오늘의 목적지는 @옛골토성이라는 오리 바베큐집입니다. 단체석도 있고, 동네 가족들끼리 식사 하러도 꽤 오시는 듯합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커보이진 않는데 자리가 부족할 일은 없어 보인다. 이렇게 저렇게 다 자리가 나 있긴 해서.

 

 

 

 

야외석도 있는 듯하고 뭐. 우리는 오전 11시 정도에 도착했던 것 같은데 이미 식사하고 있는 분들이 좀 있었다.

 

 

 

 

오리를 시켰습니다. 모듬 한 상이라 알아서 잘 나오는 편이고 굽는 건 우리가 알아서 구우면 된다.

 

 

 

 

오리 고기 자체가 기름진 편이라 이것저것 야채 많이 껴서 먹긴 해야 한다. 밑반찬이 깔끔해서 배부르게 잘 먹었다. 한 상 3명 정도 먹기에 딱 적당했던 것 같다. 사이드 시킨다면 4명도 가능할 지도. 후식으로 잔치국수 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