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만의 방 Odyssey/Shop

[선글라스] 르 스펙스 아우타 러브 Outta love @발란

by ryootoori 2023. 8. 11.
728x90
반응형

에 저는 선글라스 참 좋아해서 학생 때도 많이 쓰고 다녔는데요. (패션 생각안하고 정말 얹고 다님) 여름이 온 지라 또 하나 샀습니다.

 

#르스펙스, Le specs

 

Le Specs

Established in 1979 and nurtured on the shores of Bondi Beach, Le Specs is an iconic Australian sunglasses brand, renowned globally for innovative collections at affordable prices.

intl.lespecs.com

 

 

무신사에도 입점해있고, 이번 시즌엔 앤아더스토리즈에도 몇 개 들어왔다. 앤아더스토리즈로 엇? 국내에서도 구매 가능하구나를 뒤늦게 알게 되었다. 하지만 난 발란에서 구입했어요. (최저가 못 잃어...) 호주 스트릿 아이웨어 브랜드임. 벨라 하디드, 리한나가 잘 쓴다고 해서 유명해진 것 같다. 가격도 저렴하고 모양, 무엇보다 색깔이 정말 다양해서 핏만 맞으면 여러 종류 모으기 좋다. 대신 단점은, 아무래도 기능성이다. 땡볕에 햇빛을 향해 오래 서 있다거나 운전이라도 한다면... 오이디푸스가 될 각오를 하십시오. ^^

 

 

 

 

아무래도 매트릭스 y2k 바이브를 내는 Outta (아우타) 시리즈가 대표적인 것 같다. 앤아더에서는 아우타 트래시를 팔고, 아우타 러브는 직구나 구매대행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우타 트래시, 좀 더 알이 크다

 

 

가격은 뭐 크게 다를 것 없다. 발란에서 구입하면 9.3만원 정도고, 배송비는 무료다. 입점사에서 파는 거라 보통 직구처럼 2주씩 걸리는게 아니고 4일 정도만에 왔던 걸로 기억한다. 입점사는 #뉴커넥트 라는 곳, 스마트스토어에도 있어서 네이버 쇼핑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발란|BALAAN- LE SPECS 르스펙스 OUTTA LOVE 아우타 선글라스 Black

구찌, 끌로에, 이자벨 마랑, 펜디, 지방시, 발렌시아가 등 100만 신상품 최대 87% 할인, 럭셔리 쇼핑을 발란

www.balaan.co.kr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구성은 심플하다. 가벼운 파우치에 설명서 정도. 안경도 가볍고 다 컴팩트하다. 서브로 쓰기 좋은 제품. 사실 쨍한 여름보다는 가을에 해 비칠 때 걸어다니면서 쓰기 좋다. 아무래도 기능 측면에서 좀 떨어지다 보니 패션용으로다가.

 

 

 

 

안경은 약간 젠틀몬스터 느낌. 아우타 트래시는 이거보다 알이 더 큰데, 사이즈로 보면 트래시 > 젠틀 몬스터 > 러브 정도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얼굴이 작고 형태가 잘 맞으면 알 크기가 무슨 상관이 있겠냐만은, 나처럼 체구 대비 얼굴이 큰 사람은 알도 크게 쓰니까 얼굴이 더 커보였다. 그래서 차라리 옹졸해 보임(...)을 택했다.

 

 

 

 

테 접고 펼침은 좀 빡빡한 편인데, 너무 또 나사가 덜 조여져 있으면 어색해서 뭐. 모델명으로 추정되는 번호가 옆에 있구요 (1802189)

 

 

 

좌측 테에는 렌즈 알 크기를 비롯한 규격과 브랜드 로고가 있다. (아마 나중에 포스팅하겠지만) 오랜 기간 잘 썼던 레이밴 웨이페어라 같은 경우는 알도 크고 무게감이 있다보니 테가 무겁게 느껴졌는데 이건 가볍다. 나이가 드니까 자꾸 가벼운 걸 찾게 된다.

 

 

 

기본적으로 UV 차단은 된다. 근데 이번에 약 36도가 육박하는 땡볕 여행에서 느꼈다. 이걸 쓰고 태양을 똑바로 봐선 안된다. ^^ 진심으로. 물론 선글라스 끼고도 누가 태양을 똑바로 보겠냐만은, 해시계도 아니고 해가 어디있는지 어떻게 알아요. 그냥 문득 고개를 들 때가 있잖아요? 그랬을 때, 혹은 사이드로 들어오는 햇빛이 있을 때 이 안경만 믿고 눈 똑바로 뜨고 다닌다면 시간이 지난 후 눈에 상당한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

 

 

 

 

아무래도 라섹을 한 지라 선글라스가 아니더라도 UV 차단 안경을 꼭 쓰는 편인 나로서는 예민한 부분이다. 아무래도 출퇴근길이나 운전시에는 레이밴을 그대로 쓰고, 요 친구는 가을에 놀러갈 때 악세사리로 잘 활용하도록 해야겠다. 이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