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Travel 1/일본

[일본/도쿄] 3박 4일 후딱 다녀온 섬나라 - 긴자 KITTE 킷테

by ryootoori 2025. 1. 13.
728x90
반응형

마지막으로 둘러본 곳은 킷테 KITTE 라는 곳이다. 일본어로 '우표'를 의미하는 이 곳은 과거 우체국이었던 곳을 재건축하여 복합 공간이 되었다.

 

 

 

 

KITTE MARUNOUCHI 킷테 마루노우치

https://maps.app.goo.gl/sgapDbdTjeHG3vaB7

 

킷테 마루노우치 · 2 Chome-7-2 Marunouchi, Chiyoda City, Tokyo 100-0005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m

 

 

 

 

그래서 그런가 건물 파사드나 내부가 우와 열이 맞는 우표책처럼 보인다. 각 브랜드의 위치라던가 밖에서 보이는 개구부(창문) 모습이라던가 등등. 일관성이 미쳤고요.

 

 

 

 

KITTE 라는 건물 로고도 우표를 형상화해서 디자인 되어 있는 데 이런 거 보면 얘네 진짜 점, 선, 면 잘 쓴다. 특유의 감성이 있다. 단순함과 여백을 추구하는. 복잡시럽고 화려한 서구권 애들이 환장할 만 해요. 생김새도 단순하게 생겼지만.

 

 

 

 

1층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눈에 띈다. 사람들이 그 앞에서 다 사람을 찍고 있어서 나도 한 장. (물론 셀카 아님) 

 

 

 

 

내부 브랜드는 주로 쇼핑을 위한 대형 브랜드라기보단 공예나 디자인 샵 위주다. 또는 그런 제품이나 소규모 브랜드를 모아놓은 편집샵 정도.

 

 

 

 

선물을 위한 기념품을 사가되 일본이라는 걸 티내고 싶다면, 그리고 어느 정도 가격이라도 상관없다면 킷테에서 둘러보는 걸 추천한다. 공예품 쳐돌이로서는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