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 Travel 1/동남아

[태국/방콕] 친구들과 10박 12일 연말 여행 - 로컬 미쉐린 맛집 @크루아 압손

by ryootoori 2024. 4. 4.
728x90
반응형

둘째날은 미쉐린 가이드 맛집으로 뽑힌 곳에서 시작. 그랩으로 바로 이동했고, 가볍게 시작하기에 딱이었다. (양이 많지 않고 가격도 저렴하고 아침이라 사람도 적당했음)

 

 

 

 

크루아 압손

https://maps.app.goo.gl/tSBdbCL15ZMrL6jy9

 

크루아 압손 · 169 Dinso Rd, Wat Bowon Niwet,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겉으로 보기에는 식당이 그렇게 커보이지 않는데 그냥 바깥과 안쪽 구역을 나눈 것 같다. 안쪽이 뭔가 현지인들 대상으로 하는 것 같고, 바깥 쪽이 관광객들인 듯. 한국말도 들리고 그랬다. 메뉴판도 영어가 쓰여 있고.

 

 

 

 

 

내부는 깔끔하다. 아침 시간대라 그런지 한산한 줄 알고 입장했는데 먹다보니 순식간에 사람이 찼다. 그냥 회전율이 좋은 것 같다. 뭐 사실 죽치고 있을만한 분위기도 아니고.

 

 

 

 

메뉴가 진짜 많은데 완탕국 같은 거 하나랑 푸팟퐁 커리 시켰음. 어차피 우리는 계속 먹을 일정이라 그냥 딱 가볍게 먹을 정도면 충분했다. 여럿이 오면 이거저거 다 시켰을 텐데 아쉽네.

 

 

 

 

맛은 무난하다. 약간 가정식 느낌. 근데 너무 강하지도 않고, 적당히 슴슴한 맛이어서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다. 그래서 미쉐린인가? 아니면 아마 이 곳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을 것. 우리는 따로 더 시켜먹진 못했는데. 

 

 

 

 

적당히 먹고 나오니 보이는 복권 판매,,, 우리도 살 걸? 약간 뽑기 느낌인데. 이런 거 보면 귀엽기도 하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