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새방앗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것들

떠나요 Travel/일본

[일본/교토] 시내 - 소우소우 거리

ryootoori 2024. 8. 24. 11:00
728x90
반응형

교토가 일본 브랜드 소우소우가 탄생한 곳이라서 따로 소우소우 골목이 있다고 한다. 크게 복잡한 건 아니고 작은 건물들 여럿이 소우소우 카테고리별로 나눠져 제품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식이다.

 

 

 

 

교토 카와라마치역 대로에 있다. 사실 교토 시내가 상당히 작아서 대로 뒤에 있기 때문에 구경하면서 들르기에 충분하다.

 

 

 

 

 

SOU SOU 소우소우

https://maps.app.goo.gl/ipbbSJgeDbeHNiqF9

 

SOU・SOU kikoromo · 583-6 Nakanocho, Nakagyo Ward, Kyoto, 604-8042 일본

★★★★☆ · 의류점

www.google.com

 

 

 

교토 대로에서 건물 뒤로 들어가면 이렇게 상점가 거리가 보인다. 교토는 대로에도 아케이드 지붕이 잘 되어 있었던 것 같다. 비가 자주 오는 도시일까? 아니면 원래 건축 양식이 그런 건지.

 

 

 

 

이렇게 소우소우 대표적인 숫자 패턴이 보이는 건물 구역이 등장한다. 건물은 주로 1, 2층 정도있는 단층이다. 카테고리별로 공간을 나눠뒀는데 구역 전체가 브랜드 공간 같아서 재미있음.

 

 

 

 

옷도 팔고, 실내용 슬리퍼나 신발도 판다. 또 여기저기 붙일만한 패치도 팔고. 약간 키티버니포니 또는 드롭드롭드롭 브랜드 느낌이 강함.

 

 

 

 

신발 고정대가 귀여워서 찍음. 패브릭으로 귀여운 거 많이 보여주시네. 타비 스타일 컨버스도 많이 사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내 패션에는 좀 도전적인 지라 포기.

 

 

 

 

나는 손수건 ? 스카프를 주로 파는 매장만 구경했다. 외국인들도 선물 겸 많이 사가는 것 같다. 근데 막상 사서 집에 와보니 손수건이 아니고 약간 테이블보나, 식판 대용 천이었나보다. 마감이 손수건 마감이 아니었다. 그래서 따로 재봉틀로 다시 마무리해서 도시락 싸는 용도로 들고 다닌다.

 

가격은 6~8천원 정도. 선물로 사기에 귀여운 패턴이 상당히 많아서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