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Travel Abroad 2/영국

[영국/런던] 7박 9일 나홀로 유럽 - 굿즈 구경 @해러즈 백화점

ryootoori 2024. 12. 7. 09:40
728x90
반응형

V&A 에 이어서 해러즈 백화점으로 향한다. 역시 본분인 쇼핑보다는 굿즈 구경이 목적입니다. 예전에 카타르 도하 공항에서 해러즈샵 봤었는데 뭣도 없는데 너무 비싸서 어이없었던.

 

 

 

 

Harrods

https://maps.app.goo.gl/jLsqwY9Xx5rBfAns6

 

해러즈 · 87-135 Brompton Rd, London SW1X 7XL 영국

★★★★☆ · 백화점

www.google.com

 

 

 

 

일단 매장만 봤을 때는 진짜 장난없긴 하다. 사람 하나 없어도 이 정도 구성 유지하려면 분명 누군가가 엄청나게 돈을 쓰고 있다는 뜻이겠지. 카테고리 하나하나가 무슨 고급 살롱처럼 되어 있어서 신기했다. 근데 또 평범하게 (너무 꾸미지 않은, 관광객 같지도 않은) 일상처럼 고객들이 와서 봉투 하나씩 사들고 가는 걸 보면서 재미있었던.

 

 

 

 

식품관이 진짜 쌈뽕하긴 하다. 마켓도 그렇고 여러모로 진짜 먹는 거에는 선택지가 다양한 것 같다. 일본도 그렇지만 확실히 섬 나라는 맛도리 천국이다. 막상 또 먹어보면 우리나라랑 크게 다를 것 없긴 한데 (입맛 차이겠지) 그냥 이러한 음식을 접할 수 있는 공간적 환경 자체가 상당히 고퀄이어서 그냥 돌아만 다녀도 재미있다.

 

 

 

 

카테고리 안내가 너무 폰트로 작아서 못 찾겠던데 (아 혹시 의도인가 전 매장 둘러보게 만들려고?) 겨우 찾았습니다. 지하 식품관 쪽으로 연결됩니다.

 

 

 

 

뭐 그냥 심플하다. 이런 데 생산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온갖 카테고리에 Harrods 로고가 달려 있다. 아니 로고 플레이 할 정도로 대단한 백화점인가봐. 근데 디자인은 리얼 1도 모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