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Travel 1/동남아

[태국/방콕] 친구들과 10박 12일 연말 여행 - 로컬 미쉐린 맛집 @크루아 압손

ryootoori 2024. 4. 4. 09:00
728x90
반응형

둘째날은 미쉐린 가이드 맛집으로 뽑힌 곳에서 시작. 그랩으로 바로 이동했고, 가볍게 시작하기에 딱이었다. (양이 많지 않고 가격도 저렴하고 아침이라 사람도 적당했음)

 

 

 

 

크루아 압손

https://maps.app.goo.gl/tSBdbCL15ZMrL6jy9

 

크루아 압손 · 169 Dinso Rd, Wat Bowon Niwet,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겉으로 보기에는 식당이 그렇게 커보이지 않는데 그냥 바깥과 안쪽 구역을 나눈 것 같다. 안쪽이 뭔가 현지인들 대상으로 하는 것 같고, 바깥 쪽이 관광객들인 듯. 한국말도 들리고 그랬다. 메뉴판도 영어가 쓰여 있고.

 

 

 

 

 

내부는 깔끔하다. 아침 시간대라 그런지 한산한 줄 알고 입장했는데 먹다보니 순식간에 사람이 찼다. 그냥 회전율이 좋은 것 같다. 뭐 사실 죽치고 있을만한 분위기도 아니고.

 

 

 

 

메뉴가 진짜 많은데 완탕국 같은 거 하나랑 푸팟퐁 커리 시켰음. 어차피 우리는 계속 먹을 일정이라 그냥 딱 가볍게 먹을 정도면 충분했다. 여럿이 오면 이거저거 다 시켰을 텐데 아쉽네.

 

 

 

 

맛은 무난하다. 약간 가정식 느낌. 근데 너무 강하지도 않고, 적당히 슴슴한 맛이어서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다. 그래서 미쉐린인가? 아니면 아마 이 곳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을 것. 우리는 따로 더 시켜먹진 못했는데. 

 

 

 

 

적당히 먹고 나오니 보이는 복권 판매,,, 우리도 살 걸? 약간 뽑기 느낌인데. 이런 거 보면 귀엽기도 하고.

728x90
반응형